잃어버린 것들을 찾기 위한 공간

여행으로 공백 채우기/여행 밥

#경기 포천시 신북면 호국로 2010 세겐돈까스

욱공백 2023. 1. 23. 14:53
728x90

오늘은 포천 여행갈 때 간단히 들릴 만한 돈가스 음식점을 소개하려고해요~

호국로 대로변에 위치한 '세겐돈까스'라는 음식점이에요:)


1. 위치

포천 호국로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기에 

차량으로 방문하는 걸 추천드리구요!.

주차공간은 가게 앞,뒤로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넉넉합니다!

운영시간은 일요일 휴무 제외하고

월/화/수/목/금 10:00 - 20:00이구

토요일 10:00 - 21:00까지 연장 운영합니다.

브레이크타임이 14:30-16:00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2. 시설

건물은 저희가 흔히 집근처에서 볼 수 있는 ??ㅎㅎ 음식점에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세겐돈가스 가게 내부 # 다인용 #1인용

 

다음은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다인 테이블과 1인 테이블 각자 배치되어 있고 테이블 또한 여유롭게 배치되어 있으니

차도 몸도 시간도 맘 편히 오시면 될 것 같아요~!!

 

#연예인도 자주 방문하는 돈가스 # 유아인 #송유빈

 

가게 곳곳에는 이렇게 연예인들이 방문했다는 사인이 많이 걸려있었어요 ~_~

연예계에는 이미 포천 돈가스하면 생각나는 맛집이라 퍼졌나봅니다 !!

 

2023년 1월 기준, 메뉴와 가격은 다음과 같구요!

저희 일행 4명은 아무레도 시그니처 메뉴일 것 같은

세겐 정식을 4개 시켜서 먹었어요


3. 음식

음식이 조리되는 동안에는 허기를 달랠 수 있는 스프와 요구르트를 주십니다 ㅎㅎ

 

#세겐정식 #돈가스 #함박스테이크 #치킨가스 #생선가스

주문한 세겐 정식 돈까스가 나왔어요!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았다는...

밥도 1.5인분인데

기본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치킨까스, 생선까스 이렇게 4종류가 나왔었어요

 

 

맛은 정말 돈까스하면 생각나는 딱 '그 맛' 인거 같아요.

정석 중에 정석 ㅎㅎㅎ

 

사실 로제다, 치즈다 뭐다 하면서 기본 돈까스가 맛이 많이

그리워도 찾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세겐 돈까스에서는 온전헤 돈가스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포천 호국로 세겐 돈까스의 총평은

가격 : 

맛: 

청결: 

친절 : 

입니다 :)

 

가격대비 양도 많고

돈까스 본연의 맛을 느낄 수도 있었고

무엇보다 사장님 친절도 많이 느낄 수 있었던

기분 좋은 점심이었습니다.

포천 여행길에 가벼운 점심을 생각하시는 이웃님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