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것들을 찾기 위한 공간

일상으로 공백 채우기/일상 잡생각

#미아사거리역 2번출구 길거리 사주

욱공백 2023. 1. 9. 00:17
728x90

여자친구랑 일상적인 운동을 마치고!

미아사거리 2번출구에 있는 길거리 사주집을 다녀왔어요 ~


1. 위치

#검색으로는 나오지 않는 # 3번출구 30초

 

미아사거리 3번 출로 나오시면 걸어서 30초?? 거리에 있는데, 인터넷 지도에는 나오지 않더라구요 ...

 

#30초 거리 길거리 사주

이렇게 사진과 같이 작은 노포느낌으로 타로와 사주 작명을 봐주는 곳이 나옵니다. 

뭔가 평소에 미아사거리를 지나갈 때면 고수의 기운이 느껴져서 

보자보자 하고 넘어간적이 많았는데, 오늘은 왠지 꼭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보게되었어요.

 

노포다 보니 영업시간도 딱히 정해져있지는 않았지만, 평균적으로 21:00 - 22:00 정도 되면 문을 닫는답니당

 


2. 시설

#입구 꺠알 손금

 

입구에는 이렇게 깨알같이 손금 설명해주는 게 붙여져 있는데, 이웃님들도 궁금하시면 한번쯤 확인해보셔용 :)

 

#아담

 

내부에는 사실 시설이라고 할게 없습니다. 저 정도 작은 테이블이 3개 있구요 

3개에서 한꺼번에 진행하는 것은 아닌 거 같아요. 두개는 저렇게 짐이나 화분 같은 걸 올려놓고 

실제로는 오른쪽 제일 끝에서 한 팀씩 사주를 보는 것 같습니당

 

#길거리 사주 가격

가격은 생각보다 엄~~청 비싸다고 느껴졌어요

보통 예약하고 가야하는 철학관 같은 곳에서 1년 운세를 4만원에 봤었고

한, 두번 길거리에서 본 사주는 보통 2만원이 안되었는데...

여기는 3만원이나 받더라구용 ㅇㅅㅇ...

 

그래도 뭔가 용하겠지 생각해서 여자친구랑 함께 궁합+사주를 봤어요

 


3. 사주 내용

사주는... ㅎㅎㅎ 사진이 없습니다...

앞에서 사주 공책?? 같은 것에다가 나이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적고 줄줄줄 사주 내용을 적으시던데,,,

그게 워낙 정리가 안되고 악필이고 주절주절? 느낌인데다가 끝나구 그 종이를 주지도 않으시더라구요... 

 

기억나는 대로 PPT롴ㅋㅋㅋ 그려봤는데

사주 공책은 대략 

#대략적인 사주 공책 모습

이런 모습을 하고 있었어용

끝나고 사진을 찍어간다고해도 안됟나고하고 ㅋㅋㅋㅋ 공책 달라고해도 안된다고하고 ㅋㅋㅋㅋㅋ 

솔직히 당했다는 느낌이 없지 않아 있긴 했었는데,,,

 

더욱이 사주풀이가 

~~해 / ~~ 조심해 요렇게 딱 답을 주어야하는데 

~~하지 않을까? / ~~이럴거 같은데??? 같은 뭔가 의문점을 남기는... 사주풀이라고 해야하나

절대적인 연륜이 느껴지기보다는 확실히 뭔가 이제 갓 시작한 느낌이 많아서... 처음엔 솔직히 좀 많이 실망했어요 ㅇㅅㅇ

 

하지만 그래도, 풀이가 끝나고 궁금한 거에 대해 물어볼 떄는 

차근차근 하나씩 잘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이게 또 풀이가 신박하셨던게 ㅎㅎㅎ 

 

확실한 내용은 한 글자, 한 글자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시면서 

#'이 글자는 水를 뜻하면서도 조상님이 함께 해주시는 글이다' 뭘해도 된다!

# 남자친구가 흐르는 水이기 때문에 너무 집착하지마라 

#여자친구는 큰 土이고 남자친구가 흐르는 水이니 잘 어울린다. 등등 이야기해주었고

뭔가 직장, 이직, 결혼 같은 미래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이 위치에 있는 글자가 이직이나 직장을 의미하는 글자인데 

이 글자와 어울리는 년과 월이 딱 나오지는 않아서... 아마 이떄가 좋지 않을까?? 라는 식으로 대답해주셨어요ㅋㅋㅋ

뭔가 사주 풀이를 듣는것보다는 명리학을 같이 공부하는?? 느낌이 드는 이상한 사주풀이 경험이었습니당

 


미아사거리 3번출구 길거리 사주 총평은

가격 : 

내용 만족도: 

청결: 

친절 : 

입니다 :)

일반적인 사주 카페나 철학관보다는 확실히 1,2만원 싸긴 하지만...

그래도 길거리 사주치고는 1.5 - 2배정도 비싸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작성한 공책을 사진촬영도, 주지도 않는 것이 자신없나...? 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고 불만족스러웠기도 했는데,,,

그래도 사주 풀이를 해주는 과정에서는 상냥하게 대해주시긴 했답니당. 

 

미아사거리 들리면서 혹시라도 사주를 보고 싶다고 하신다면!! 

심심풀이로 봐보시는 건 좋을 것 같아용 ㅇㅅㅇ 가게 된다면 마냥 듣지만 말고

꼭!! 이것저것 물어보면서 필요한 내용들은 챙겨가시기 바랍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