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것들을 찾기 위한 공간

일상으로 공백 채우기/일상 밥

#서울 은평구 연서로 77 청화가든 2호점

욱공백 2023. 3. 5. 16:40
728x90

오늘은 은평구에 위치한 통갈매기살집 한 곳을 추천드릴까합니다!
구산역 2번 출구 또는 역촌역 1번 출구에 있는  '청화가든'라는 음식점이에요:)


1. 위치

구산역 2번출구 / 역촌역 1번출구 어디에서든
도보 8분정도 소요됩니다!

#숯불통갈매기살 전문점 #청화가든 2호점 #은평구 갈매기살 맛집

입구는 보시는 것처럼 요렇게 생겼구요

앞에 2,3대 정도 차를 대실 수 있는 공간이 있긴 한데. 많이 비좁기 때문에 

가능하면 대중교통 이용해서 오는 걸 추천드립니다 :)


운영시간은
수요일 정기휴무를 제외하고는

16:00 - 4:00 운영

이라고 합니다.
 
가게 내 테이블이 제법 있긴하지만, 인기가 있는 맛집이라,
웨이팅을 원치 않으신다면

조금 일찍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____^

 


2. 시설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전형적인 고깃집 형태

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테이블 간격이 다소 좁기 때문에 불편함을 느낄 수 있긴 하지만,

또 요런 곳은 그런 맛에 가는 곳이라 생각해서 ㅎㅎㅎ

저희 일행은 좋았습니다!

 

 

가격은 2023년 3월 기준, 요렇게 되어 있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고기매뉴가 엄청 적어요!

 

고기 메뉴를 줄이고 맛에 초점을 맞추겠다는

사장님의 의지가 ㅡㅡ^ 보여지는 ㅎㅎ 메뉴판이였습니당 

 

저희는 일행은 4명이고 배고픈 저녁에 방문하여
통갈매기살 3인분부터 시작해서 순차적으로

통갈매기살 2인분 → 통갈매기살 2인분 생돼지갈비 1인분 → 오돌갈비 1인분주문했답니다.

 


 

3. 음식

 
기본 밑반찬 요렇게 나옵니당 

 

고깃집인데 특이하게 '쯔란'이 나오구요!

소금과 쌈장, 멜젓까지 나오기 떄문에

찍어먹는 묘미가 있는 곳이에요!

 

#영롱한 갈매기살

 

갈매기살을 시키면 가게 이름그대로

'통갈매기살'이 요렇게 나옵니다. 때깔도 참 영롱하곻ㅎㅎ

굽기전부터 군침도는 ㅇㅅㅇ 비쥬얼이였어요!
 

 

고기가 야들야들 잘 구워지고 있어요 ~_~ 

 

 

양꼬치에만 찍어먹던 쯔란이 왜 여기에 있나...

생각했던 것도 잠시 

갈매기살과 쯔란이 이렇게 잘어울리는 조합인지는 처음 알았네요 ... 

 

더욱이 저 부추가... 진짜 제가 알던 부추가 아닌

정말 장난없이 맛있었어요.

거기서 거기인 부추가 아닌 어떤 양념을 했길래

새콤하고 달달한 맛이 그렇게 나던지... 

쯔란에 부추 함께 먹는거 강추입니다!!!!

 

또 통갈매기살이 일반갈매기살과 어떤 다른 점이 있는 지

갈매기살 고유의 쫄깃한 식감이 훠~~얼씬 두드러지는 맛이었답니다

 

#4명이서 11인분

 

ㅎㅎㅎ 보이시죵

얼마나 맛있으면,,, 4명(여자 2명, 남자 2명)이서 11인분을 시켰습니당...ㅎㅎ

 

돼지갈비는 보통 양념갈비만 주로 먹었었는데

이렇게 숯불로 구어먹는 돼지갈비는 엄청 오랜만이였어용

 

구어먹는 돼지갈비는 양념갈비와는 다른 

담백한 맛이었고

목살보다는 부드럽고 삼겹살보다는 퍽퍽한 정도의 식감이었습니당

 

목살 좋아하시는분은 주문하시길 적극 추천드려요!!

 

 

고깃집에 마지막은 물냉면이죵 ㅎㅎ

냉면 또한 면발도 부드럽고 국물도 시원시원해서 

마지막까지 맛있는 입가심을 할 수 있었습니당

 


서울 은평구 연서로 77 청화가든 2호점 총평은
가격 : 
맛: 
청결: 
친절 : 
입니다 :)
 
나오는 음식대비 가격이 비싸다는 느낌을 받진 않았는데,,,

너무 맛있다보니 엄청먹게되서 비싼 ㅡㅡ...ㅎㅎㅎ 

맛있는 비싼 가격이었던거같아요 ㅎㅎ

 

중간중간 사진찍는 절 보면서 

이쁘게 찍어달라고 하시는 사장님도 

유쾌하고 즐거웠던 식당이었습니다! 

 

갈매기살에 끝판왕을 보고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청화가든 2호점으로 오셔서 꼭 맛보시고 가시기 바랍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