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것들을 찾기 위한 공간

일상으로 공백 채우기/일상 밥

#서울 강북구 도봉로8길 38

욱공백 2023. 1. 21. 20:20
728x90

오늘은 서울 성북구 미아사거리에 있는 가성비 횟집 / 초밥집을 추천드리고자합니당

미아사거리역 2번 출구 근처에 있는 '스시마차'라는 음식점이여요


1. 위치

 

미아사거리 2번출구로 나오셔서 2분정도만 걸으면 나오는 곳입니다!

주차할 곳은 마땅히 없으니 오실 때는 지하철로 오시는거 추천드려요

운영시간은 매일 17:00 - 24:00입니다.

매일 일한다는 게 참 쉽지 않은데,,,

사장님 존경합니다 

 

테이블이 적어 예약은 별도로 없는 것 같지만,

배달은 된다고 하니 포스팅 보시고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배달해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 시설

 

입구는 뭔가 코다차야처럼  내부가 화려??할 것 같은 느낌인데,

막상 들어와보면 포장마차 느낌으로 아늑하게 되어있어요!

 

내부테이블은 총 5개! 정도로 소소하게 운영되고 있는데,

인기는 또 많으니 가서 드실분들은 미리가서 꼭 선점하시길 :)

 

메뉴는 메뉴판에도 있지만 저렇게 포장마차처럼 벽지에도 더덕더덕붙여있어요! 

저랑 여자친구는  오늘의 회 (29,000원)짜리를 주문했어요


3. 음식

 

 

기본 밑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ㅎㅎ 횟집에 딱 필요한 것만!! 엄청 간소하죵 

 

 

주문한 오늘의 회가 나왔어요... 많은 양은 둘째치고, 음식이 너무 다체로워서 만족스러웠습니당 :)

횟집에서는 보통 한가지 회 시키면 나중엔 물려서 못먹거나 매운탕에 집어 넣어 꾸역꾸역 먹는 경우가 많았는데,

여기는 다양하게 나와서 ㅇㅅㅇ 끝까지 물리지 않고 잘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초밥 맛이 궁금해서 계란 초밥을 시켰더니,, ㅎㅎ 서비스로 새우 초밥도 함께주시는 사장님 ㅠㅠㅠ 

무엇보다,,, 초밥 맛이 장난아니였던거 같아요!!!

초밥은 밥이 생명이라는데, 밥도 엄청 찰지고 새콤하고 

'나중엔 점심으로 초밥만 먹으러 와도 되겠다.' 싶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당 

 

 

석회부터 전복, 내장비빔밥 장어, 병어, 도다리, 등등 이름모를 횟감들도

여러개 나오는데 이 가격에 이런 다양한 회를 이렇게 많이 ㅇㅅㅇ...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술술 들어갈 수 밖에없는 스시마차

이러니,,, 술이 ㅋㅋㅋ 술술들어가는... 맛있어서 평소보다 1.5배 더 먹었더니

짝궁과는 둘다 헤롱헤롱 집에 갔었답니당ㅎㅎ

 


 

미아사거리역 스시마차의 총평은

가격 : 

맛: 

청결: 

친절 : 

입니다 :)

 

깔끔보다는 포장마차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절대적인 기준에서 쳥결을 만점 줄 수는 없지만, 

가격, 음식, 사장님 친절 모두 

완전 만족스러운 음식점이었어요!! 

 

미아사거리에 거주하신다거나

강북구쪽으로 놀러갈 일이 생긴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적극적극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