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것들을 찾기 위한 공간

일상으로 공백 채우기/일상 밥

#서울 동작구 만양로18길 14 냅다청양집

욱공백 2023. 1. 26. 18:00
728x90

오늘은 노량진 냉동삼겹살 맛집 한 곳을 추천드릴까합니다!

노량진 1번 또는 2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있는  '냅다청양집'라는 음식점이에요:)


1. 위치

 

#노량진역 1번 출구 #도보 5분

 

노량진 자체가 워낙 복잡하다보니

아쉽게도 따로 주차공간이 있진 않아요.

그래도 역에서 가까우니 

오실 때에는 지하철 이용해서 오는 거 추천드립니당

운영시간은

월/화/수/목/금 14:00 - 24:00

토/일 12:00 - 24:00까지 연장 운영합니다.

연중무휴이고 공휴일에도 영업한다고하니 문닫힐 일 없이

마음편히 오시면 됩니다 :)

 


2. 시설

 

 

가게 외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2023년 1월 기준

평일 오후에 방문하시면 3+1 냉삼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초저녁부터 고기 달리기 딱좋죠 ㅎㅎ

가게 내부는 보시는 것과 같이 엄청 널널하고 공간도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녁 8시가 넘어가버리면 웨이팅이 있을만큼 인기가 많으니

일찍 오셔서 자리 잡는 것이 ...!

 

 

가격표는 다음과 같습니당.

냉삼(냉동삼겹살이) 아무래도 대표 시그니처 음식이다보니

저희는 냉삼 4개를 주문했어요 

(5시에 갔기에 3+1 혜택이 적용되었어요 ~_~)

 


 

3. 음식

 

 

기본 밑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당.

상추를 제외하고는 전부 셀프 리필이라구하구요!

상추도 얼마든지 리필이 되니까 걱정안하셔도 됩니당

 

 

냉삼은 요렇게 먹기 편하게 나오구요!

후추도 배치되어있으니 후추추춧 뿌려서 드시면 더 맛있답니당

 

 

'냅다청양집'에 어울리게 소스는 청양마요도 있구요!

다 구운 고기는 불에타지 말라고 저렇게 고기 받침대도 마련되어있답니다.

 

 

'냅다청양집'에서만 팔고 있는

청양하이볼이에요! 

하이볼치고는 너무 싼(3,900원)데 

하이볼 맛이 고대로 느껴지구 맛있었답니당 ㅎㅎ 

오시면 꼭 한번 먹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냉삼다음으로 잘 팔린다는 껍데기입니당

 

 

껍데기 지방부위가 워낙 도톰하게 나와서

쫄깃하고도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어요 !

 

 

고깃집 마지막은 볶음밥이죵!!

볶음밥은 직접 볶아서 주십니당.

 

맵지 않고 담백하고 좋았어요 :)

 

 

 

마지막엔 고깃집 냄새 없애라고 페브리즈 배치까지 ㅎㅎㅎ 

사장님의 배려가 돋보이는 고깃집이었습니당

 


서울 동작구 만양로18길 14 냅다청양집 총평은

가격 : 

맛: 

청결: 

친절 : 

입니다 :)

 

냉동삼겹살 1인분에 10,900원이라는게 비싸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서울 역근처에서 이런 가격에 냉동삼겹살을

찾기가 쉽지는 않고...ㅇㅅㅇ

무엇보다도 냉동삽겹살임에도

고기가 정말 맛있었어요!

밑반찬도 다양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당

 

가게 청결도 좋고 직원분들 한분한분이 친절 하셔서

노량진가시면 꼭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당:)

 

 

 

 

728x90